음낭습진2019. 5. 14. 20:21

기존 음낭습진 글에 댓글 달아주시는 분과 몇 마디 하다보니 든 생각인데

 

가랑이를 약산성 폼클렌징(일반 폼클렌징 아님)으로 씻는게 어떨까 싶다

어디서 줏어들은 얘기로 비누는 알칼리성이라 민감피부는 과한 자극을 받는다던데

여기 들어오는 사람들은 모두가 공감하겠지만 어느 부분보다도 민감하고 소중한게 우리 꼳휴 아니던가

 

음낭습진을 앓을때 늘 생각했던거지만

왠지 샤워를 하고 나면 평소보다도 더 피부가 잘 만신창이가 되는 느낌을 받았었다

비누칠이 안좋은거 같은데 안 할 수는 없어서 항상 그 과정을 거쳤었는데

(물론 이전 글에서 계-속 써왔던 방법대로 보습 건조를 거친 이후로 거의 못 겪음)

피부에 더 가까워서 자극이 덜하다는 약산성이라면 뭔가 다르지 않을까?

나처럼 보습 건조만 충실해 해도 낫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보다도 더 심한 증상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댓글들에서 봐온 나로서는

사람들에게 이런 동앗줄이라도 있다고 알려주고 싶음

 

문제는 음낭습진 블로그를 운영?까진 뭐하고 그냥 가끔 확인만 하는 내가

책임감으로 먼저 시도해보고 싶은데 

내가 음낭습진이 사실상 완치가 됐다는거다

 

이 글을 보는 분이 위와 같이 샤워 직후마다 피부가 자극되는 느낌이 들었다면 

약산성 폼클렌징 사용을 추천해보고 싶다

약산성 폼클렌징은 각종 화장품 파는 곳에서(더페이스샵 뭐 이딴 로드샵들 있잖나)

일반 폼클렌징보다 비싼 가격에 판매중이라고 한다

저번에 봤을때는 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어떨런지 잘 모르겠다

 

그리고 효과를 봤다면 그 경험담을 좀 댓글로 나눠주세요

다른 사람들도 보고 효과를 봤으면 좋겠음

어차피 하꼬방 블로그라 뭐 상업적인 이용 같은건 하고 싶어도 못하니 안심하고 알려주세여

 

모두 건꼬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음낭습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실상 완치된듯 하다  (18) 2019.01.03
꼬긁남의 꼬추케어 추천 상품 4개  (10) 2018.11.10
곧휴 관리를 게을리 하지 맙시다  (2) 2018.02.25
너무 춥다 씨불  (4) 2016.11.22
이젠 스테로이드 연고가 필요없다  (10) 2016.02.21
Posted by 꼬긁남